여행팁/현지음식

[Seattle] The Pike Brewing Co.

콩지니어 2016. 9. 3. 16:16

제가 미국 서부를 그리 좋아하지 않지만 싫어할 수 없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제가 마셔본 최고의 American IPA Brewery 두 곳이 모두 서부에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는 앞서 포스팅한 LA에 있는 Angel City Brewery이고 다른 하나가 이곳 Seattle에 있는 The Pike Brewing Co. 입니다. 


Pike Place Co.는 1989년 개업하여 가업으로 이어온 것으로 보입니다.


위치는 Pike Place Market 내에 있습니다.




 

여기가 Pike Place Market 입구고, 이걸 바라보고 왼쪽으로 30초 정도 걸어 내려가면 오른편에서 쉽게 입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예전 이름은 The Pike Pub 이었던 모양입니다.


입구 계단을 따라 아래로 내려가면 이렇게 바가 나타납니다.

당연한 것 이지만 나이검사를 철저하게 하기 때문에 꼭 여권을 들고 가셔야 합니다.


처음 본 순간부터 설레는 수많은 tap



메뉴판 입니다. 메뉴가 몇개 더 있었던 것 같긴 한데 찍어둔게 이거밖에 없네요..


이 중 이곳의 Must Try는 단연 가장 아래 있는 Space Needle Golden IPA 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마셔본 IPA 중 최고로 꼽는 놈이죠.


대략 설명을 보면 Space Needle 건설 50주년 기념 지역 크래프트 맥주 대회를 열었는데 이 맥주로 독보적 1위를 했다는 설명입니다.



맛을 어떻게 설명해야 할 지 잘 모르겠습니다. Angel City IPA와는 다른 방향(?)으로 장인정신의 밸런스를 느꼈는데, 입안에 열대과일로 가득한 해변이 있다는 느낌이라고 하면 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향이 강한 IPA임에도 깔끔하면서 정교한 맥주 장인의 IPA 정도로 생각하고 이건 직접 마셔보지 않으면 알 수 없습니다.


Space Needle IPA 외에도 Amber Ale 및 몇개 더 마셔봤는데 어디하나 흠잡을데 없이 훌륭했습니다.


Seattle도 참 볼거도 할거도 없는 동네인데 이거 하나는 참 별미인것 같습니다.



Flag Counter